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어바운스 사고, 8세 어린이 사망 "2시간 동안 깔린 채 방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어바운스 사고로 8세 지적 장애아 한 명이 숨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

에어바운스 사고로 8세 지적 장애아 한 명이 숨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에어바운스 사고, 8세 어린이 사망 "2시간 동안 깔린 채 방치"

울산의 한 검도장에서 지적장애를 앓는 8세 남자아이가 '에어바운스'에 깔리면서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울산남부경찰서는 12일 "이날 오후 1시20분께 울산 무거동의 한 검도장에서 1급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8살 이모(8)군이 에어바운스 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발견 당시 이군은 가로 10m, 세로 6m 크기의 대형 공기 주입식 놀이기구인 에어바운스 안에 쓰러져 숨을 쉬지 않고 있었다.

경찰은 체육관 관계자가 이군이 놀이기구 안에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놀이기구 공기를 빼낸 것으로 보고 있다. 점심 식사 시간에 맞춰 에어바운스에서 놀던 다른 아이들은 밖으로 나왔지만 지적 장애를 앓던 이군은 미처 빠져 나오지 못하고 2시간가량 방치됐다.
에어바운스 사고는 이번 한 번뿐만이 아니어서 안전대책이 시급하다. 지난 1월 인천의 한 실내 키즈파크에서는 갑자기 에어바운스가 무너져 내려 어린이 한 명이 깔려 사망했다. 5월 부산의 놀이공원에서도 에어바운스가 뒤집히는 바람에 어린이 9명 부상을 당했다.

에어바운스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에어바운스, 조금만 주의를 기울였더라면" "에어바운스, 연달아 사고가 터지네" "에어바운스,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