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김가연, 임요환과 전격 '결혼발표' "서류상 부부, 식도 올릴 예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가연, 임요환 부부

김가연, 임요환 부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가연 "그 동안 뿌린 게 얼만데…임요환과 50살 전 식 올릴 예정"

배우 김가연이 임요환과의 결혼 계획을 전격 발표했다.
12일 방송된 KBS '1대100'에는 김가연이 출연, 임요환과의 결혼계획을 밝혔다. 김가연은 "1년 내내 (프로 게임) 리그가 풀로 돌아간다. 사실 결혼을 3년 전에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타이밍을 놓치니 못하게 되더라. 그래서 일단 서류상으로 정리를 했다"고 말하며 임요환과 법적으로는 하자가 없는 부부가 됐음을 밝혔다.

이어 "50살이 되기 전에는 결혼식을 하지 않을까 싶다. 식을 올리지 못한 게 섭섭하고 아쉽지는 않다"고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이에 MC 한석준이 "이러다 (결혼식) 안 할 수도 있겠다"고 말하자, 김가연은 발끈하며 "그동안 뿌린 게 얼만데"라고 받아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가연, 그동안 뿌린 게 얼만데 라니" "김가연, 임요환과 잘 어울리긴 하지" "김가연, 결혼식에 얽매이지 않는 모습 쿨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출가 후 둘째아이' 논란 도연스님 "전 부인이 유전자 검사 거절" "여긴 여자 없으니까 그만 좀"…강남 빌라 울분의 공지, 왜 동창도 몰라봤던 정유정 신상공개 사진…고교 졸업사진 보니

    #국내이슈

  • 소변기서 어린이 식판 설거지한 中유치원…조작 아니었다 '축구의 신' 메시, 사우디 오일머니 거부…"美 마이애미행 확정" "트럼프, 대통령돼선 안돼" 펜스, 美대선 출마 공식화(종합)

    #해외이슈

  • [포토] '아쉬운 패배' [포토] 환호하는 시민들 국토부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 철도안전법 위반 여부 조사"

    #포토PICK

  • 포르쉐, 초고성능 전기차 개발 나서…‘미션 X' 공개 [타볼레오]벤츠 E클래스 전기차도 AMG로 탄다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워싱턴, 캐나다 산불에 '코드 퍼플' 발동 [뉴스속 용어]中 역대 최다 응시생 기록 '가오카오' [뉴스속 용어]中 세계 최대 규모로 완공한 '풍동'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