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 개최

최종수정 2014.08.11 09:17 기사입력 2014.08.11 09: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 가 참신한 인재 발굴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채용 프로그램으로 취업준비생들과 소통의 기회를 갖는다.

CJ그룹은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들과 CJ주요 계열사 대표들이 만나는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를 오는 27∼29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CEO와 함께하는 컬처런치는 CJ푸드빌, CJ 프레시웨이, CJ CGV, CJ 헬로비전, CJ올리브영, CJ시스템즈의 6개 계열사 CEO와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CJ그룹의 비전과 각자의 꿈에 대해 소통하고, 사옥을 투어하며 사업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컬처런치에 초대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1년 이내 해당 계열사 신입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참가 신청은 12일부터 20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 가능하며, '내가 미래의 CEO로서 만들고 싶은 문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총 50명이 초청된다. 합격자는 22일 개별 통보되며 계열사별 개별 과제도 별도로 주어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