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가장 인기 있는 와퍼 메뉴들을 모아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버거킹은 한국 진출 이후 30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와퍼를 활용해 제각기 다른 특징을 갖고 있는 프리미엄 와퍼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