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켠 '삼총사' 인증샷 공개…"정용화와 男男 커플 '케미' 보여주나?"

최종수정 2014.08.07 16:10 기사입력 2014.08.07 16:10

댓글쓰기

삼총사에 출연하는 배우 이켠(사진: 이켠 트위터)

삼총사에 출연하는 배우 이켠(사진: 이켠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켠 '삼총사' 인증샷 공개…"정용화와 男男 커플 '케미' 보여주나?"

배우 이켠이 tvN 드라마 '삼총사'의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이켠은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으로 알리는 것 같군요. 6월부터 진행 돼 7월부터 촬영, 8월17일 밤 9시에 첫 방송이랍니다. tvN 삼총사. 저는 정용화 친구의 하인 역할입니다요. 알고들 계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4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켠은 드라마 '삼총사'의 대본을 들고 활짝 웃고 있으며 머리에 쓰고 있는 갓으로 장난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판쇠' 역할로 캐스팅된 이켠은 정용화 곁에서 불평불만 많은 하인 역할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정용화와 남남커플의 묘한(?) '케미'(chemistry)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켠은 "판쇠라는 인물이 굉장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캐릭터여서 연기자로서 한번 해보고 싶은 욕심이 났다. 열심히 준비해서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삼총사'는 tvN의 첫 일요드라마로 이진욱, 정용화,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김명수, 김성민, 박영규, 전노민, 이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 첫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켠 삼총사 정용화, 오 이켠 오랜만이네" "이켠 삼총사 정용화, 귀여움은 여전하네" "이켠 삼총사 정용화, 이번에도 남남커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