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보람 다이어트 성공, 32㎏ 감량한 기적의 비법은?

최종수정 2014.08.07 13:20 기사입력 2014.08.07 13:20

댓글쓰기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박보람(사진: 박보람 인스타그램)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박보람(사진: 박보람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보람 다이어트 성공, 32㎏ 감량한 기적의 비법은?

가수 박보람이 32kg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박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레이닝 센터에서 운동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타이즈를 입은 박보람이 진지하게 운동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슈퍼스타K2’ 출연했을 때보다 날씬하면서도 볼륨 있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별한 관리 없이 식단 조절과 유산소, 무산소 운동만으로 몸무게 32㎏을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보람은 지난 4일 공개된 '예뻐졌다' 티저 영상에서도 과거의 박보람과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 집중 관심을 받았다.
박보람의 소속사인 MMO 관계자는 “더욱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보람이 스스로 몸매 가꾸기에 굉장히 신경 썼고, 현 상태 유지를 위해 지금도 꾸준히 운동 중”이라며 “외모 뿐만 아니라 가수 본연의 실력향상을 위해서도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앨범 ‘예뻐졌다’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박보람 다이어트 32㎏, 원래도 예뻤지만 더 예뻐졌네" “박보람 다이어트 32㎏, 신곡 엄청 기대돼" “박보람 다이어트 32㎏, 의지가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