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더운 여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서 물놀이 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IA·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 국내 첫 관중석에 수영장 개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무더운 여름, 야구장에서 물놀이 하며 바캉스 보내세요.”
‘고품격 룩 앤드 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KIA타이거즈가 휴가철 주말 홈 경기를 맞아 국내 최초로 야구장 물놀이 축제를 연다.

KIA는 고품격 룩 앤드 필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9·10일 롯데전과 16·17일 넥센전에서 ‘금호타이어와 함께 하는 핫 서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을 개최, 팬들이 물놀이를 즐기며 시원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끼게 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이번 ‘핫 서머 페스티벌’은 야구장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게 핵심이다.
KIA와 금호타이어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측 외야 샌드파크에 미니 수영장과 물 미끄럼틀을 설치한다.

미니 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5m 규모이며, 물 미끄럼틀은 높이 3m, 길이 8m 크기다.

물놀이장은 경기 시작 30분 전부터 끝날 때까지 운영되며,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 팬만 이용할 수 있다. 혼잡이 예상돼 ‘20명-20분-1회’ 방식으로 순환 이용할 수 있으며,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이 설치되고 진행요원도 배치된다.

또 외야 테이블석인 에코다이나믹스 가족석에는 비치 파라솔이 설치돼 뙤약볕을 막아준다.

경기장 외부 제2출입구와 제3출입구 사이에는 가로·세로 8m 규모의 미니 보트 수영장이 설치돼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운영된다.

또 제1안내소 앞으로 스프링클러가 작동되는 터널 형식의 ‘워터 게이트’가 설치돼 더위를 식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물풍선 던지기와 물총 싸움 등 다양한 이벤트와 치어리더들의 특별 공연이 펼쳐지며, 입장 관중에게는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팥빙수 교환권 등 여름 특화 경품을 증정한다.

KIA타이거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팬들이 야구를 보면서 시원한 물놀이도 할 수 있게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팬 여러분들이 야구와 물놀이를 즐기면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걸맞는 ‘고품격 룩 앤드 필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