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항공, SNS회원 대상 '홍보대전'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 이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사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물을 제작하고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인 '대한항공 홍보대전'을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미국의 여행지에 대한 홍보물을 자유형태로 제작해 이달 8일까지 대한항공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으로(facebook@koreanair.com) 제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13일까지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8명을 선발한다. 이어 9월 5일까지 본선 참가자들 간의 1:1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토너먼트 참가자들은 8강, 4강, 결승 등 각 경기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주제에 대한 홍보물을 대한항공 페이스북에 올린 후 SNS 회원들의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온라인 반응을 놓고 경쟁을 펼친다.
대한항공은 우승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준 우승자에게는 모형항공기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참가자들이 작성한 홍보물에 '좋아요'와 '댓글' 등을 작성한 SNS회원들에게도 공연 초대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홍보대전은 SNS 회원들의 재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SNS회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