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코드나인' 광고, 26일만에 유튜브 조회 140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7월 런칭한 code9(코드나인) 광고가 유튜브에서 공개 26일만에 조회수 14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통해 흥미롭게 풀어냈다.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난다.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는 9단이며, 100%인 것 같은 순금의 금 함량이 실제로는 99.99%임을 통해 숫자 ‘9’가 완벽에 도전하는 숫자라는 걸 보여준다.
Code9이 9개의 소비 패턴을 넘어 다양한 소비 성향을 분석해 완벽에 가까울 만큼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자신감도 담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의 경우 출시 2개월만에 7월말 기준으로 35만명 고객을 돌파했는데, 이 중 2~30대 고객비중이 70%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S-line체크, 23.5카드 등 Code9 시리즈 상품들이 2~30대 고객들의 니즈를 감안하여 개발됐고 실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 고객층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서는 소셜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