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피니티, 'Q50' 등 8월 금융 프로모션…60개월 29만9000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피니티 Q50

인피니티 Q5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인피니티코리아(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8월 한 달 간 인피니티 Q50 등 주력 모델들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년 이상 할부·리스 만기가 예정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Q50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차종, 브랜드에 상관 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Q50 특별 유예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선납금 40% 기준, 36개월간 매달 29만9000원을 내면 누구나 Q50 2.2d 프리미엄 모델을 소유할 수 있다. Q50 2.2d 익스클루시브는 33만7000원, Q50S 하이브리드는 46만6000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다. 계약 만기 시 상환 유예원금 50%는 일시 상환하거나, 재금융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에 대한 금융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3.5 모델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선수금은 별도다. 현금 구매 시에는 주유비 600만원을 지원한다.

럭셔리 중형세단 Q70 3.7 스타일·프리미엄 구매고객이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하며, 현금 구매 시에는 주유비 500만원을 제공한다.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사는 "2014 소비자가 뽑는 올해의 차 선정으로 상품성은 물론, 에너지위너상 수상으로 경제성까지 인정받은 Q50을 더 많은 고객들이 소유할 수 있도록 특별한 8월 금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는 23일까지 이어지는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는 인피니티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주말마다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를 진행 중인 인피니티는 오는 9일 부산, 10일 대구, 23일 용산 전시장까지 순차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행사 당일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 전원에게 인피니티 여름 기념품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