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키스, 아티스트 존 원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키스컴퍼니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맥키스 3종을 선보였다.

맥키스컴퍼니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맥키스 3종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맥키스컴퍼니(옛 선양)는 믹싱주 맥키스와 세계적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원(Jon One)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3종 제품은 맥키스가 추구하는 즐겁고 자유로운 정신을 필(Feel), 프리(Free), 펀(Fun)이라는 3가지 주제를 병 라벨에 담았다.
3가지 주제는 333㎖, 750㎖ 병 라벨에 각각 주제에 맞게 그래피티 아트로 새겨져 선보이게 된다.

지난해 3월 국내 처음으로 믹싱(Mixing)주를 표방하며 출시된 맥키스는 어떠한 재료에도 잘 섞여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트랜드 주류다. 지난해 말부터 국내에 크게 번지고 있는 칵테일 인기를 견인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먹고 취하자'에서 가볍게 즐기는 새로운 음주문화로 확산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편 맥키스 존 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가격과 동일한 333㎖ 4900원, 750㎖ 835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