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현아 뮤직뱅크서 섹시 컴백, '빨간 건 현아, 현아는…'

최종수정 2014.07.26 09:06 기사입력 2014.07.26 09:06

댓글쓰기

현아가 KBS2 '뮤직뱅크'에서 '빨개요'로 컴백 무대에 올랐다.(사진: KBS2 '뮤직뱅크' 캡처)

현아가 KBS2 '뮤직뱅크'에서 '빨개요'로 컴백 무대에 올랐다.(사진: KBS2 '뮤직뱅크'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현아 뮤직뱅크서 섹시 컴백, '빨간 건 현아, 현아는…'

가요계의 섹시 대명사 현아가 컴백했다.
25일 오후 KBS2 ‘뮤직뱅크’에는 출연한 현아는 3집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로 솔로 무대를 꾸몄다.

빨간 배경 속에서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을 선보이는 현아의 도발적인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이 무대를 채웠다.

완벽한 뒤태를 과시하는 현아의 눈빛은 현아만의 독보적인 섹시함을 또 한 번 강렬하게 어필하며 강한 잔상을 남겼다.
또한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타이틀곡 '빨개요'의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 현아는 (yeah )'라는 가사가 관심을 끌고 있다. 원곡에서는 'yeah' 부분이 '맛있어'인데 이 부분이 생략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현아, 걸스데이, B1A4, 옴므, 럭키제이, 헨리, 블락비, 베스티, 갓세븐, 마마무, 소년공화국, B.I.G, 혜이니, 크로스진 등이 출연했다.

현아 뮤직뱅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현아 뮤직뱅크, 역시 현아 섹시미 여전하네" "현아 뮤직뱅크, 패왕색이 돌아왔다" "현아 뮤직뱅크, 빨개요 노래 중독성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