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재범 디지털 싱글 '나나' 오늘 공개…가수 '나나'와 관련 없다더니

최종수정 2014.07.25 08:36 기사입력 2014.07.25 08:36

댓글쓰기

박재범이 디지털 싱글 '나나'에 관련해 가수 '나나'를 언급했다.(사진: 박재범 인스타그램)

박재범이 디지털 싱글 '나나'에 관련해 가수 '나나'를 언급했다.(사진: 박재범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재범 디지털 싱글 '나나' 오늘 공개…가수 '나나'와 관련 없다더니

박재범이 새 디지털 싱글 '나나'를 발표해 화제다.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나나'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지난 디지털 싱글 '메트로놈'과는 정반대 스타일의 곡으로 달콤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눈길을 모은다. 또한 AOMG의 로꼬가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나나'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노래로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재범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나오는 노래 '나나'는 제목일 뿐입니다. 가수 나나씨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라는 멘트와 나나의 전신 사진을 게재해 팬들 헷갈리게 했다.

박재범 나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재범 나나, 나나 사진은 왜 올렸지?", "박재범 나나, 나나를 홍보에 이용하는건가", "박재범 나나, 메트로놈만큼 좋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