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라질, 네덜란드에 0-3 완패…네이마르 있었다면 달랐을까?

최종수정 2014.07.13 17:31 기사입력 2014.07.13 17:31

댓글쓰기

브라질 네덜란드에 완패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브라질 네덜란드에 완패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브라질, 네덜란드에 0-3 완패…네이마르 있었다면 달랐을까?

브라질이 네덜란드에 0-3으로 크게 패했다.
브라질은 한국시간으로 13일 오전 5시 2014브라질월드컵 3·4위전 네덜란드와의 경기에서 0-3으로 완패 당했다.

이날 경기에서 네덜란드의 선제골은 전반 3분에 나왔다. 네덜란드 아르옌 로벤이 페널티박스 안으로 돌파를 시도하자 티아고 실바가 이를 뒤에서 잡으며 넘어트렸고 이는 그대로 페널티킥으로 연결됐다.

키커로 나선 로빈 반 페르시는 침착하게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전반 16분, 크로스로 올라온 볼을 브라질 루이스가 헤딩으로 걷어냈지만 이 공을 네덜란드의 블린트가 잡았고, 결국 추가골로 이어졌다.
후반 추가시간에도 네덜란드가 쐐기골을 성공시켰고 브라질은 무려 3골을 내주는 부진한 경기를 펼치며 자국 월드컵 4위라는 성적으로 이번 대회를 마무리하게 됐다.

한편 독일과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결승전은 한국시간으로 14일 오전 4시에 진행된다.

브라질 네덜란드 대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브라질 네덜란드전 너무 아쉽다" "브라질 네덜란드 네이마르 있었으면 이겼을지도 몰라" "브라질 네덜란드 그래도 다들 잘 싸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