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명수 김예림과 듀엣으로 신곡 발매…곡명은 '명수네 떡볶이'

최종수정 2014.07.13 16:15 기사입력 2014.07.13 16:15

댓글쓰기

신곡 '명수네 떡볶이'를 발표할 박명수

신곡 '명수네 떡볶이'를 발표할 박명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명수 김예림과 듀엣으로 신곡 발매…곡명은 '명수네 떡볶이'

오는 16일 박명수가 김예림과 함께 신곡 '명수네 떡볶이'를 발표하고 가수로 돌아온다.
'명수네 떡볶이'는 박명수가 작사, 작곡, 편곡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빠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과거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한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을 잇는 푸드송이라는 점에서 냉면의 인기를 이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박명수는 자신의 새로운 뮤즈로 가수 김예림을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Mnet '슈퍼스타K'에서 '투개월'로 활약했던 김예림은 신비로운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명수는 과거 제시카, 투애니원 박봄, 빅뱅 지드래곤 등 톱가수들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냉면' '바람났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어 김예림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그간 박명수는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오며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명수네 떡볶이'는 가수 박명수의 음악적 성장을 볼 수 있는 곡으로 박명수 본인도 애착과 기대가 굉장히 크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