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즐겨라! 슈퍼매치와 거대한 '슈퍼 이벤트'

최종수정 2014.07.11 19:32 기사입력 2014.07.11 19:32

댓글쓰기

슈퍼매치[사진=FC서울 제공]

슈퍼매치[사진=FC서울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이보다 화려한 주말 나들이는 없다! 가자 슈퍼매치로!"

FC서울이 12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매치를 맞이하여 SUPER라는 이름에 걸맞은 '슈퍼 이벤트'로 팬들에게 축구 경기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우선, FC서울 홈경기의 명물 북측 광장에서는 ‘슈퍼 이벤트’답게 수많은 행사들이 진행된다. FC서울을 상징하는 색깔인 빨간 색 옷을 착용한 가족, 친구 등 선착순 300팀에게는 무료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준다. 또한 여름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시원하고 즐겁게 놀 수 있도록 워터슬라이드가 준비된다.

GS SHOP에서는 포토존과 게임존 부스를 마련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르꼬끄에서는 캐논 슛 이벤트를 통해 100㎞ 이상을 기록하는 참가자들에게 새로 출시된 Coupe 축구화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경기 전까지 팬들의 허기를 채워줄 원할머니 보쌈과 GS칼텍스에서 제공되는 시원한 생수도 마련되어 있다.

장내에서도 ‘슈퍼 이벤트’는 계속된다. FC서울 응원도구로 제공되는 클래퍼에 행운의 번호를 삽입, 1등 당첨자에겐 300만원 상당의 GS상품권을 제공하며, 전광판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25명을 추첨하여 7월 30일에 열리는 'LG전자 초청 FC서울-바이엘 04 레버쿠젠 친선경기' 입장권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의 꽃’ 사다리타기 이벤트에는 평소보다 선물이 2배 규모로 확대되어 최고 40만원 상당의 GS SHOP상품권과 르꼬끄 상품권이 지급되고, 사인볼 300개도 주어진다.
FC서울의 월드컵 휴식기 이후 첫 홈경기인 슈퍼매치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