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셀카' 논란…소속사 "단순 해프닝" 해명

최종수정 2014.07.11 18:34 기사입력 2014.07.11 18:34

댓글쓰기

강지환 침대셀카 논란(사진:페이스북 캡처)

강지환 침대셀카 논란(사진:페이스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셀카' 논란…소속사 "단순 해프닝" 해명

한 필리핀 여성이 배우 강지환과 찍은 '침대셀카'를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11일 오전 한 필리핀 여성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강지환과 한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진 이 사진은 일명 '침대 셀카'로 불리며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다.

이날 강지환과 함께 필리핀 세부에 머물고 있는 소속사 관계자는 "필리핀에는 화보 촬영차 온 것이며 스태프들과 술을 마신 뒤 강지환이 잠들었을 때, 이 여성이 자신의 카메라로 셀카를 찍는 등 장난을 친 것"이라고 해명했다.

강지환과 사진을 찍은 이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아내로 강지환과 스태프들의 회식 자리에 참석했다. 관계자는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닌 단순한 해프닝"이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한편 논란이 확산되자 11일 이 여성은 자신의 SNS에 "정말 죄송합니다. 단지 편집된 사진입니다. 부디 저를 용서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는 저의 우상입니다. 죄송합니다.(very sorry only edited pictures hope you can forgive me because his my idol sorry again)"라고 사과의 글을 올렸다.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강지환, 소속사에서 배우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이런 일이" "강지환, 운이 나빴네" "강지환, 침대 셀카라니 무슨 일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