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 셀카 논란 "가이드의 아내가 장난 친 것"

최종수정 2014.07.11 15:52 기사입력 2014.07.11 15:52

댓글쓰기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과의 '침대 셀카' 논란에 휘말렸다.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과의 '침대 셀카' 논란에 휘말렸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침대 셀카 논란 "가이드의 아내가 장난 친 것"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과의 '침대 셀카' 논란에 휘말렸다.

11일 오전 한 필리핀 여성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강지환과 한 침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진 이 사진은 일명 '침대 셀카'로 불리며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다.

이날 강지환과 함께 필리핀 세부에 머물고 있는 소속사 관계자는 "필리핀에는 화보 촬영차 온 것이며 스태프들과 술을 마신 뒤 강지환이 잠들었을 때, 이 여성이 자신의 카메라로 셀카를 찍는 등 장난을 친 것"이라고 해명했다.

강지환과 사진을 찍은 이 여성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아내로 강지환과 스태프들의 회식 자리에 참석했다. 관계자는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닌 단순한 해프닝"이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강지환, 소속사에서 배우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이런 일이" "강지환, 운이 나빴네" "강지환, 침대 셀카라니 무슨 일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