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2기’ 12명은 2인 1팀으로 나뉘어 모닝케어에 대한 마케팅 방안을 수립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바이럴(Viral) 활동도 펼치게 된다.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통해 모닝케어 브랜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교육 및 활동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모닝케어 담당자는 “지난 1기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참가자들은 마케팅에 대한 단순 이론이 아닌 직접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며 “2기 참가자들도 다양한 마케팅 실전 경험을 쌓고 마케팅 전문 교육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