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흉터크기 줄이고 피부색 회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약특집]동아제약, 노스카나 겔·노스카나 시트

동아제약, 노스카나 겔·노스카나 시트

동아제약, 노스카나 겔·노스카나 시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국내 소비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안티에에징 산업에 대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63.9%는 외모가 곧 능력이자 자기 관리의 척도라고 생각했다.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 있어 흉터는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심한 경우 대인관계나 사회생활에도 큰 불편을 겪기도 한다.

동아제약은 보기 싫은 흉터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각종 흉터 개선에 효과가 있는 연고타입의 바르는 ‘노스카나 겔’과 피부에 붙이는 패치형 ‘노스카나 시트’를 추천했다.
노스카나 겔은 전임상 시험을 통해 흉터치료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시험 결과 제품 사용 후 약78% 피부색 회복효과, 33.2% 흉터 크기 감소 효과를 나타냈다.

주성분인 헤파린나트륨, 알란토인이 타사 제품과 비교해 각각 10배, 5배 함유된 국내 최대 함량 제품이고 부형제로 필름 형성 효과가 있는 실리콘 오일(디메치콘)을 10% 함유 해 흉터 치료 효과를 극대화 했다.

노스카나 시트는 의료용 실리콘 젤 시트로 흉터에 부착하면 흉터 주위를 감싸 수분이 유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수화작용(수분을 공급하는 것)을 통해 흉터 형성에 관여하는 콜라겐 생성을 감소시켜 붉고 도드라진 흉터를 흐리고 평평하게 개선해준다.
최근 서울대병원 성형외과 연구팀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흉터를 관리하는데 있어 1차적으로 실리콘 젤 치료를 추천한 바 있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노스카나 브랜드는 쉽고 간편하게 자가관리 할 수 있는 흉터 관리 전문 제품”이라며 “각종 흉터에 효과적이며 특히 노스카나 시트는 흉터크기에 따라 잘라 쓸 수 있고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라고 말했다.

노스카나 겔은 일반의약품이며 노스카나시트는 의료기기로 두 제품 모두 약국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노스카나(Noscarna)는 No(없음)+Scar(흉터)의 합성어로 노스카나를 사용하면 흉터가 없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