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승규 인터뷰 "벨기에전 후반 실점은 내 실수" 아쉬움 토로

최종수정 2014.06.27 07:50 기사입력 2014.06.27 07:50

댓글쓰기

▲벨기에전 선발 골키퍼 김승규. (사진: KBS2 영상 캡처)

▲벨기에전 선발 골키퍼 김승규. (사진: KBS2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승규 인터뷰 "벨기에전 후반 실점은 내 실수" 아쉬움 토로

골키퍼 김승규가 벨기에전 직후 인터뷰에서 아쉬움을 전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7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코린치앙스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리그 벨기에와의 최종전에서 0-1로 패하고 16강 진출에 실패했다.

이날 경기가 끝나고 벨기에전에서 정성룡 대신 선발로 뛴 골키퍼 김승규는 어두운 표정으로 침착하게 인터뷰에 응했다. 김승규는 선발로 나서며 잘 싸웠지만 후반 32분 얀 베르통헨의 선제골에 무너지고 말았다.

김승규는 "세 번째 경기라 부담도 됐는데 어떤 마음으로 경기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 큰 어려움은 없었다"며 "관중도 많고 벨기에 선수들이 이름만 대면 알 선수들이 많아서 긴장을 했는데 막상 해보니 똑같은 선수였다"고 경기 직후 소감을 밝혔다.
그는 "후반에 내 실수로 실점하게 돼서 아쉬웠다"며 어두운 표정으로 고개를 숙였다. 이어 "가장 아쉬웠던 경기는 2차전(알제리전)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경기로 벨기에는 승점 9점을 얻어 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다. 같은 조에 속한 알제리와 러시아는 1-1로 비겨 알제리가 승점 4점을 얻어 조 2위로 벨기에에 이어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김승규 인터뷰를 본 네티즌은 "김승규 인터뷰, 수고하셨습니다" "김승규 인터뷰,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셔서 고마워요" "김승규 인터뷰, 알제리전이 다들 제일 아쉬웠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