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스패치 이준 취재 포기한 사연은? "김치볶음밥만 먹어"

최종수정 2014.06.20 11:00 기사입력 2014.06.20 11:00

댓글쓰기

▲엠블랙 이준.

▲엠블랙 이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디스패치 이준 취재 포기한 사연은? "김치볶음밥만 먹어"

디스패치가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EXO)의 열애설을 터뜨려 화제가 된 가운데 디스패치 보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의 자동차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고 태연과 백현이 "올해 2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4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태연이 직접 자신의 차인 벤츠 오픈카 SLK 55AMG를 몰고 백현의 숙소 근처에 가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의 사진도 포착됐다.

디스패치 보도이후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과 백현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공식 인정했다.

이처럼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취재하기로 유명한 디스패치도 포기한 연예인이 있다. 주인공은 엠블랙의 이준.
이준은 '디스패치도 포기한 연예인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준은 디스패치 카메라에 연습실, 집, 그리고 한 체인 분식점에서 김치볶음밥만 먹는 모습만 포착됐다.

디스패치 이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디스패치 이준, 완전 웃겨" "디스패치 이준, 진짜 소탈하네" "디스패치 이준, 깔끔한 사생활 종결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