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쎌바이오텍 '듀오락' 한국형 유산균으로 덴마크 시장 본격 진출

최종수정 2014.06.12 08:49 기사입력 2014.06.12 08:49

댓글쓰기

(사진 제공: 쎌바이오텍)

(사진 제공: 쎌바이오텍)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듀오락(DUOLACⓡ)'을 덴마크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북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2일 밝혔다.

'듀오락'은 쎌바이오텍의 20년 기술력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다수의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인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소비자의 장 내 환경과 기호에 최적화된 10가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마크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공식 론칭한 제품은 총 5가지로 최근 '비타푸드 2014 박람회(Vitafoods 2014 Europe)' 신제품존에 소개되며 주목받은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DUOLAC Daily Vitality)'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와 동일한 균주로 조성됐으며 비타민 C를 추가해 별도 복용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와 함께 어린이 장 건강에 특화된 국내 판매 제품 '듀오락 얌얌'과 동일한 '듀오락 밸런스 키즈(DUOLAC Balance Kids)', 여행용 물갈이에 맞춤 설계돼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듀오락 스탑'과 동일한 '듀오락 트래블(DUOLAC Travel)', 세균 억제를 위한 균주로 조성된 '듀오락 리빌트 이뮤인(DUOLAC Rebuilt Immune)', 장 관리와 아토피 피부염 완화를 동시에 돕는 국내 판매 제품 '듀오락 ATP'와 동일한 '듀오락 더마 플러스(DUOLAC Derma Plus)'를 선보였다.

듀오락의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세계 특허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의 장 내 도달, 정착률을 높였다. 또한 마늘, 생강, 고추 등 강한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은 물론 세계인의 장 속에서도 강력한 효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정현석 쎌바이오텍 경영기획실장은 "듀오락은 현재 덴마크 전역의 약국에 80% 이상 유통 중으로 탄탄한 시장 지배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 북유럽 시장을 석권함과 동시에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전역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