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심현섭 아버지 고 심상우 의원, 아웅산 폭탄 테러로 순직한 사연

최종수정 2014.06.20 07:25 기사입력 2014.06.20 07:25

댓글쓰기

▲심현섭이 아버지 고 심상우 의원에 대해 언급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심현섭이 아버지 고 심상우 의원에 대해 언급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심현섭 아버지 고 심상우 의원, 아웅산 폭탄 테러로 순직한 사연

개그맨 심현섭이 아버지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개그맨 심현섭, 배우 김지훈, 가수 이정, 박현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 심현섭에게 "정치 하다가 내리막길 걸은 분 아니냐"고 물었다. 심현섭은 "선거 홍보만 했고 정치는 안 했다. 정치는 아버지가 하셨다"고 답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은 김국진은 "무슨 당이었냐"고 물었고 심현섭은 "당시 아버지가 포도당, 어머니는 저혈당이었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심현섭의 아버지는 고(故)심상우 민정당 의원이다. 심상우 의원은 1983년 미얀마의 수도 양곤에 위치한 아웅산 묘역에서 북한의 폭탄테러로 희생됐다.

심현섭 아버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심현섭 아버지가 심상우였어?" "심현섭 아버지, 국회의원이었구나" "심현섭 아버지, 아웅산 테러의 희생양이었구나" "심현섭, 아버지 순직으로 가슴 아팠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