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CJ ONE 커뮤니티'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CJ 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누릴 수 있는 국내 최대 문화혜택 커뮤니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CJ가 12일 론칭한 'CJ ONE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CJONEgroup)는 페이스북의 그룹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커뮤니티에서는 CJ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혜택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그간 고객들이 보여준 애정과 관심을 다양한 혜택으로 돌려줄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 ONE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문화 혜택이 제공된다.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CGV 100편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tvN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였던 스페인 여행 패키지,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를 직접 볼 수 있는 항공·숙박·관람권, 6년 만에 내한하는 뮤지컬 '캣츠' 특별 좌석권 등 CJ 전 계열사의 콘텐츠를 모두 아우른 다양한 혜택들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CJ ONE 커뮤니티'는 '아나운서 오상진과 함께 하는 슈퍼다이닝'을 비롯해 '이민호 팬미팅', '김수현 팬미팅' 등 'CJ ONE 커뮤니티'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초대 행사와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면서 론칭과 동시에 3만 명의 회원을 불러 모았다.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절차는 간단하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CJ ONE 커뮤니티'를 검색, '가입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이후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 ONE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CJ ONE팀 측은 "페이스북 그룹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국내 기업에서는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시도"라며 "CJ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매력적인 혜택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를 체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