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 'CJ ONE 커뮤니티' 론칭

최종수정 2014.06.13 10:08 기사입력 2014.06.13 10:0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CJ 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누릴 수 있는 국내 최대 문화혜택 커뮤니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CJ가 12일 론칭한 'CJ ONE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CJONEgroup)는 페이스북의 그룹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커뮤니티에서는 CJ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혜택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그간 고객들이 보여준 애정과 관심을 다양한 혜택으로 돌려줄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 ONE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문화 혜택이 제공된다.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CGV 100편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tvN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였던 스페인 여행 패키지,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를 직접 볼 수 있는 항공·숙박·관람권, 6년 만에 내한하는 뮤지컬 '캣츠' 특별 좌석권 등 CJ 전 계열사의 콘텐츠를 모두 아우른 다양한 혜택들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CJ ONE 커뮤니티'는 '아나운서 오상진과 함께 하는 슈퍼다이닝'을 비롯해 '이민호 팬미팅', '김수현 팬미팅' 등 'CJ ONE 커뮤니티'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초대 행사와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면서 론칭과 동시에 3만 명의 회원을 불러 모았다.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절차는 간단하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CJ ONE 커뮤니티'를 검색, '가입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이후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 ONE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CJ ONE팀 측은 "페이스북 그룹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국내 기업에서는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시도"라며 "CJ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매력적인 혜택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를 체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