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아이패드 구입하면 데이터 500MB 추가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애플의 아이패드를 구입한 고객에게 1년 동안 LTE데이터 500MB와 올레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의 올레샵과 올레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아이패드 에어를 구입하는 고객이 '500MB 프로모션 태블릿(안심차단)'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매월 500MB의 LTE 데이터와 전국 올레와이파이존에서 와이파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레와이파이 싱글'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요금제는 별도 약정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후 자동 해지된다.
500MB 데이터는 올레TV모바일의 실시간 채널 1.7시간 또는 음악 100곡이나 유튜브 스트리밍 500분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 500MB(8000원/월)와 올레와이파이 싱글(8000/월)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해당 기간에 가입한 고객은 1년 동안 19만2000원의 요금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프로모션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500MB를 초과해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부가서비스인 'LTE충전데이터'(500M, 1G, 2G) 상품을 통해 편리하게 추가로 데이터를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은 KT의 패드 전용 요금제인 'LTE-데이터 평생 요금제'(1.5GB/3GB/6GB)를 이용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추가로 500MB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장은 "KT는 태블릿 시장의 1위 사업자로서 앞으로도 제조사 및 콘텐츠 업체와 협력해 고객 니즈에 맞는 데이터 제공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단말과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의 올레매장 및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