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피투게더' 박성웅의 신정동 물회, 해산물 잔치에 "속이 다 시원"

최종수정 2014.06.08 13:15 기사입력 2014.06.08 13:15

댓글쓰기

▲박성웅의 신정동 물회가 야간매점 스타맛집에 올랐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박성웅의 신정동 물회가 야간매점 스타맛집에 올랐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해피투게더' 박성웅의 신정동 물회, 해산물 잔치에 "속이 다 시원"

배우 박성웅이 소개한 맛집 메뉴인 물회가 스타 맛집 메뉴로 최종 등극해 화제다.

박성웅이 지난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자신의 단골 맛집 메뉴로 '신정동 물회'를 소개했다.

박성웅이 추천한 신정동 물회에는 전복, 오징어 회, 날치 알 등 각종 해산물이 풍부해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했다.

신정동 물회를 시식한 MC 유재석은 "속이 다 시원하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다"라며 호평했다. 또한 자칭 미식가인 박명수는 "비린 맛이 전혀 없다"고 칭찬하며 체인점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성웅 물회는 김동현의 양념게장 등 다른 게스트들의 추천 메뉴를 제치고 당당하게 야간매점 메뉴에 등극했다.

'해피투게더' 박성웅의 신정동 물회에 "박성웅 신정동 물회, 어딨는거야? "박성웅 신정동 물회, 군침도네" "박성웅 물회, 맛집 찾아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