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브라질 월드컵 예선결과 맞힌 고객 응원 기회 제공"

최종수정 2014.06.05 11:10 기사입력 2014.06.05 11: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기아자동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조별예선 1, 2차전 경기 점수를 맞히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차전 브라질 현지 응원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서프라이징 스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각 경기 후반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진행되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이 PC와 모바일로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fifaworldcup.kia.com)에 접속해 대한민국 대표팀과 상대팀의 점수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아차 는 대한민국 조별예선 1, 2차전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경기당 2명을 추첨, 3차전을 현지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동반 1인까지 총 8명에게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경기티켓, 관광기회 등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매일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아차는 대한민국의 16강 경기와 8강 이후의 7경기 등 총 8경기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 경기 1명에게 최신형 UHD TV를 증정하며, 전체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월드컵 한정판 모델인 K5 W 스페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도 펼쳐진다.
이벤트는 참가 고객이 두 팔을 올리고 내린 2장의 사진을 공식 사이트에 올리면 다른 참여자들의 사진과 이어져 거대한 응원 릴레이가 완성되는 방식이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사이트에서 선택한 응원문구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문구를 활용해 응원도구를 제작,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TV 광고와 디지털 미디어 광고를 통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며, 기아 타이거즈의 홈 구장인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야구팬들의 월드컵 승리 기원 파도타기 응원을 실시해 종목을 넘어선 응원의 열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월드컵은 지구 반대편인 브라질에서 열리는 만큼, 시차로 인해 국민들이 대한민국을 마음껏 응원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응원 릴레이 캠페인 등 쉽게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온 국민의 열정과 응원이 브라질 현지의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