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남농수산물 온라인 고객을 잡아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군이 군 직영 농수산물쇼핑몰인 해남미소의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선다.

이를 위해 군은 국내 전문 인터넷 쇼핑몰 옥션과 G마켓을 소유한 ㈜이베이코리아와 공동으로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에 나서는데, 옥션 홈페이지에 해남미소 농수축특산물 홍보관을 운영한다.
또한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구매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배너 및 팝업창 홍보 등을 다각적으로 추진한다. 행사기간은 5월26일부터 6월15일까지 21일간이다.

이와 함께 군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달간 해남미소 구매회원에 대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해남미소 상품 구매회원 선착순 5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할인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해남미소의 활성화를 통해 농수축산물 판매증대와 지역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생산농가 소득향상에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남군 직영 농수산물쇼핑몰 ‘해남미소’는 회원 6만5천여 명을 확보하고 있으며, 연간 15억원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