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피투게더' 조윤호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나이트 행사도 와줬다"

최종수정 2014.05.16 08:58 기사입력 2014.05.16 08:58

댓글쓰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윤호가 '이야말로' 시절 원빈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KBS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조윤호가 '이야말로' 시절 원빈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KBS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피투게더' 조윤호 '이야말로'시절, "원빈이 나이트 행사도 와줬다"

개그맨 조윤호가 배우 원빈과의 친분을 밝혀 화제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끝판왕 특집'으로 개그맨 조윤호,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방송인 정준하,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 가수 앤씨아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호는 2002년 그룹 '이야말로'로 데뷔했다고 밝히며 "당시 원빈이 회사 대표님과 친분이 있었다"고 말했다.

조윤호는 "원빈이 CD를 달라고 해서 줬더니 '사인해줘야지'라고 말하더라. 또 첫 콘서트에도 오기로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 못 가게 돼 미안하다. 다음에 꼭 가겠다'는 전화까지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다음 공연이 나이트 행사였는데 원빈이 맨 앞에 모자를 쓰고 앉아 있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조윤호는 "원빈은 털털하고 스타의식이 없다. 옷도 나 입는 것과 비슷하게 입고 다닌다"고 말했다.

조윤호와 원빈의 친분을 전해들은 MC들은 "원빈과 직접적으로 아는 사람은 처음 본다"며 신기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조윤호 '이야말로' 시절 에피소드를 접한 네티즌은 "이야말로 조윤호, 처음들어보는데?" "조윤호 '이야말로'시절부터 원빈이랑 친분이 있었다니" "이야말로 조윤호, 원빈 성격까지 좋단 말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