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어머니의 날' 맞아 생활가전 주고객층 어머니 목소리 들어보는 '맘컨페션스' 이벤트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맘컨페션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올해 생활가전 제품군의 캠페인 주제를 '내면의 목소리'로 선정한 가운데 그 일환으로 주요 고객층인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자는 취지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캠페인 사이트(www.momconfessions.com), 트위터(@LGUS), 페이스북(LG Electronics USA)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자녀 양육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 어머니들의 톡톡 튀는 노하우 고백을 받았다. 이후 11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했다. LG전자는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한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LG전자는 올해 가을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맘컨페션스 캠페인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접목해 진행할 예정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