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진희 오늘(11일) 비공개 결혼식 "세월호 참사 고려 숙연하게 진행"

최종수정 2014.05.11 17:30 기사입력 2014.05.11 17:30

댓글쓰기

▲박진희 오늘(11일) 비공개 결혼.(사진:제니하우스 제공)

▲박진희 오늘(11일) 비공개 결혼.(사진:제니하우스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진희 오늘(11일) 비공개 결혼식 "세월호 참사 고려 숙연하게 진행"

배우 박진희가 오늘(11일) 품절녀가 된다.
박진희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5살 연하의 변호사와 결혼식을 올린다. 박진희 측은 "세월호 참사로 전국이 슬픔에 잠겨 있어 소식을 알리기도 죄송하다"며 "최대한 숙연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양가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여 진행할 계획이다. 별도의 기자회견과 포토월도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진희와 예비신랑은 지난해 MBC 드라마 '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예비신랑은 박진희의 배우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진희는 지난달 29일 논현동의 더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에서 김보하 작가와 웨딩화보를 찍었다.
웨딩화보에서 박진희는 순백의 드레스와 부케를 들고 청순한 모습을 드러냈다.

박진희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진희 결혼, 청순 그 자체" "박진희 결혼, 드레스 너무 예쁘다" "박진희 결혼, 이제 품절녀 되는거네" "박진희 결혼, 남편이 반할만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