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톱브랜드]하나대투증권, 자산관리 모바일웹 ‘하나대투 HOW'

최종수정 2014.04.30 10:30 기사입력 2014.04.30 10:30

댓글쓰기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스마트한 자산관리···‘상품상담’, ‘펀드진단’

하나대투증권, 자산관리 모바일 웹 '하나대투 HOW'

하나대투증권, 자산관리 모바일 웹 '하나대투 HOW'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

하나대투증권이 최근 선보인 모바일웹 '하나대투 HOW(Hat of Wisdom. 지혜의 모자)'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관심있는 펀드의 수익률 확인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관련 상품 비교 기능과 펀드 분석 및 투자 의견 등 전문가 진단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펀드 외에도 일반 재테크 관련 궁금증이나 금융상품에 대한 사항을 게시판에 질문하면 하나대투증권의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해주는 '상품상담' 기능도 탑재했다.

웹 이용자는 시장정보, 금융상품 정보 등 재테크에 관한 다양한 자료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체, 잔고조회, 펀드매매 등의 주요업무도 모바일 웹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다.

이뿐 만이 아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재테크 목적에 맞게 결혼, 교육, 주택, 노후, 목돈마련 등 나만의 맞춤 자산설계와 자금 전략을 세워주는 'My Life 목표설계' 기능도 선보였다.
하나대투 HOW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는 play스토어에서 '하나대투' 또는 '하나대투 HOW'를 검색해 이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하나대투증권을 검색해 접속이 가능하다.

이상훈 하나대투증권 뉴 비즈니스(New Business) 본부장은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PC와 더불어 모바일을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서 모바일 자산관리 웹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며 "선명하고 간단한 화면 구성, 꼭 필요한 핵심 콘텐츠로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