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 U+ "광고 속 숨겨진 메시지를 찾아라!"

최종수정 2014.04.06 09:12 기사입력 2014.04.06 09:12

댓글쓰기

LG유플러스, LTE8 신규 광고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망내외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LTE8무한대 요금제 신규 광고를 내보내고 광고 속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8llow me, If you can’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LTE8무한대 요금제를 통해서 통신 생활의 자유를 얻은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도심 속을 질주하는 ‘런닝맨’편과 태엽에 감겨있는 고객들을 표현한 ‘태엽’편 등 총 2편의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광고 영상 사이에 순간 포착을 통해 볼 수 있는 메시지를 삽입해 LTE8무한대 요금제와 LG유플러스 영업 재개를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G유플러스 LTE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런닝맨’편, ‘태엽’편의 광고 영상 중간에 각 3컷씩 아주 짧게 삽입된 숨겨진 메시지를 확인해 입력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정확한 메시지를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5 3명, 블루투스 이어폰 10명, 영화예매권(1인 2매)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고객 중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LG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와 결합시킨 독특한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