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벤져스2, 서울 촬영 리허설서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도 나왔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벤져스2'가 고양시에서 리허설을 진행중이다. 조감독과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이 악수하고 있다. (출처: 최성 경기 고양시장 트위터)

▲'어벤져스2'가 고양시에서 리허설을 진행중이다. 조감독과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이 악수하고 있다. (출처: 최성 경기 고양시장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 리허설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8일 경기 고양시청은 트위터를 통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리허설 소식을 전했다. 서울시 촬영에 앞서 고양시에서 교통 통제 예행 연습을 한 것.
'어벤져스2 출연을 노리는 고양시고양.jpg'이라며 소개된 사진에는 고양시청의 마스코트 '고양시고양'이 '어벤져스2'의 조감독과 악수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조감독은 마스코트가 귀여운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고양시청은 "조감독께서 고양시타이거를 비중있게 찍어주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연락이 없네요"라는 사진 설명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내일까지 고양시에서 리허설 예정입니다. 이번 리허설은 서울 도로를 막는 본 촬영에 대비한 촬영입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27일 최성 고양시장도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촬영으로 주목 받는 어벤져스2가 고양시에서 리허설 중입니다. 조감독께서 리허설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고양시에서의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치는 순간까지 파이팅!"이라며 '어벤져스2'의 리허설을 지원했다.
어벤져스2 서울촬영 리허설 소식에 네티즌은 "어벤져스2 서울촬영, 고양시 마스코트 고양이도 어벤져스2 출연을 노렸네" "어벤져스2 서울촬영, 고양시 고양이가 타이거로 출세했네" "어벤져스2 서울촬영, 서울시 교통 통제에 고양시에서 예행 연습까지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