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오래된 맥주 바꿔드립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4년 상반기 'Fresh365캠페인' 시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가 다음달 1일부터 1개월간 '2014년 상반기 fresh365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Fresh365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 행사에는 본사, 공장, 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해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자사에서 발행한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주류상식가이드 책자를 제공한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 드라이피니시d, 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 페트맥주는 모두 6개월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생산부터 유통단계에 이르기까지 담당자들에게 주류관리요령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뤄지도록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맥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