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민호, 필리핀 방문일…"국가 공휴일 만들 정도?"

최종수정 2014.03.23 15:29 기사입력 2014.03.23 15:29

댓글쓰기

▲ 이민호 필리핀 팬미팅.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 이민호 필리핀 팬미팅.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민호의 방문에 필리핀이 들썩였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민호는 지난 21일 광고 촬영 차 필리핀을 방문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수도 마닐라에 있는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열린 대규모 행사인 '펀밋(FUN MEET)'에는 1만5000명이 들어찼고 미처 입장을 못한 팬들이 밖에서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이민호는 지난 2012년 필리핀을 방문해 국빈급 대우를 받은 바 있다. 하지만 이번의 열기는 그때를 훨씬 능가한다는 것이 현지의 반응이다.

필리핀의 민영방송 ABS-CBN의 홈페이지에는 '당신이 꼭 봐야할 프로그램' 코너에 이민호의 펀밋(FUN MEET) 행사 장면이 올라와 있다.
필리핀 현지 방송국 관계자는 "필리핀에서 이민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민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그대로 따라하는 추종자들이 줄을 이루고 한국어로 농담을 한다. 이민호의 방문을 국가 공휴일로 만들자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민호 필리핀 강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민호 필리핀 강타, 필리핀 인기 엄청나다" "이민호 필리핀 강타, 중국뿐만 아니라 필리핀 까지 한류대세다" "이민호 필리핀 강타, 팬들과 친근한 모습 보기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