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키스에 당황해 갑자기…

최종수정 2014.03.23 10:00 기사입력 2014.03.23 10:00

댓글쓰기

▲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출처: 우결 방송화면 캡처)

▲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출처: 우결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리 결혼했어요'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개성 넘치는 웨딩화보를 촬영해 온라인상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웨딩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정준영으로 인해 두 사람은 좀비 콘셉트의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정유미는 촬영 당일 좋지 않은 컨디션이었지만 정준영이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며 미소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을 감고 누워있는 정유미의 볼에 뽀뽀를 할 듯 다가가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공포스러운 배경에서 정준영과 정유미가 해골 마크가 그려진 의상을 입고 있다. 특히 정준영은 여유로운 표정인데 반해 정유미는 양 손을 얼굴에 갖다대며 놀란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를 본 네티즌은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정말 잘 어울린다”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뽀뽀 진짜로 한거야?” “정준영 정유미 웨딩 화보, 엉뚱해서 더 재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