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HMC투자증권, 소장펀드 초기 시장 선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7일 출시 후 이틀간 7500계좌 판매, 금융권 전체 판매 1/4 이상 선점
-‘2030세대 및 직장인’ 고객층 소장펀드 시장 선점
-연초부터 시행한 고객 Pre-Marketing 주효

HMC투자증권, 소장펀드 초기 시장 선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소득공제장기펀드(이하 소장펀드) 출시 이틀 동안 7500개 계좌의 소장펀드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금융투자협회가 밝힌 17~18일 양일간 판매 계좌 수는 약 2만7000개로, HMC투자증권은 금융권(은행, 보험, 증권 등) 전체 실적 가운데 1/4 이상을 판매하면서 초기 시장을 선점했다고 전했다.
HMC투자증권은 최근 금융시장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장기고객 확보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전사적인 Pre-Marketing을 실시했다.

가입대상 자격조건인 총 급여 5000만원 이하의 ‘2030세대 및 직장인’ 고객들이 미래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 할 것으로 판단, 전사적으로 3만여명의 대상 고객을 사전 확보하고, ‘절세 및 재테크’를 주제로 100여 차례의 고객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전 마케팅을 전개 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의 안정적 수익 기여를 목표로, 운용사 별로 장기적 성과가 검증된 대표 상품을 선별하고 철저히 유형별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상품을 제안한 것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냈고, 타 금융사 대비 압도적인 판매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HMC투자증권 상품전략팀 권지홍 부장은 “소장펀드는 2030세대 고객의 친화적인 절세 상품으로, 사회초년생 및 중산층이 목돈마련을 통해 재테크를 실현할 수 있는 최선의 상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고객 수익을 위한 철저한 포트폴리오로 소장펀드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소장펀드 가입고객 대상, 신규고객 이벤트 및 단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말까지 소장펀드 10만원 이상 매수(3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한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레니타,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상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