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홈페이지 해킹을 통한 고객정보 유출에 대해 "이번 사건은 전문 해커가 주도한 것으로, KT는 앞으로 고객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2월부터 최근까지 '파로스 프로그램'을 이용한 신종 해킹 프로그램을 개발해 KT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개인정보를 빼내 휴대전화 개통, 판매 영업에 활용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KT는 고객 정보 유출 사고와 추후 대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KT 고객 정보, 이번엔 KT야?" "KT는 고객 정보, 언제 확인 되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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