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글의 법칙' 임원희 "등산 장비 좋아한다면 출연 강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글의 법칙' 임원희 "등산 장비 좋아한다면 출연 강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임원희가 재치 넘치는 발언으로 '정글의 법칙' 출연을 적극 추천했다.

임원희는 25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정글의 법칙' 제작발표회에서 "나는 영화배우다. 영화면 3,40 편에 출연했다. 그래서 소위 예능에서 망가지기를 싫어하는 배우들에게 말하고 싶다. 눈치 보지 말고 나오고 싶으면 연락해라"라고 말했다.
임원희는 "팁을 하나 더 드리겠다. 혹시 등산 장비를 좋아한다면 '정글의 법칙'을 추천해주고 싶다"며 "내가 두 번을 다녀왔는데, 등산화가 벌써 5켤레다. 이제 세 번만 가면 완성이 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물론 정글에 가면 굶고 못 씻고 물리고 그런 게 힘이 들긴 하다. 그래도 그 만큼의 댓가가 있다. 또 하늘의 오로라와 같은 아름다운 것들이 많다. 주저하지 말고 '정글의 법칙'에 노크하기 바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보르네오'는 100회 특집이자, 병만족의 12번째 생존이 그려진다. 보르네오는 아마존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열대 우림을 간직하고 있어 '아시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곳. 특히 화려한 수중세계가 살아 숨 쉬고 있어 병만족의 보르네오 바다 생존 역시 기대할 만하다.
보르네오 편에서는 100회를 맞아 '정글의 법칙 the 헝거게임'이 펼쳐진다. 이를 위해 추성훈 전혜빈 오종혁 황광희(제국의 아이들)까지 역대 정글 레전드 멤버가 모두 모였고, 김병만 임원희 황현희 봉태규 이영아 서하준 온유(샤이니) 동준(제국의 아이들)이 출연해 병만족 vs 최강자족의 생존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