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 더블역세권에 1억원대 오피스텔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남 더블역세권에 1억원대 오피스텔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1억 원대 소형 오피스텔이 적은 자본금으로도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는 이점으로 강남권에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또한 전세난이 심화되면서 실 주거목적으로도 구입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 1억 원대 소형오피스텔은 희소성이 강해 향후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측된다.
실제로 저렴한 소형오피스텔은 고가의 대형오피스텔에 비해 수익률이 더욱 높고 임대수요층이 두터워 안정적이다.

실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1인 가구는 1980년 38만 가구에 불과했으나 꾸준히 증가해 현재 414만 가구에 이르렀다. 2020년에는 588만 가구에 이를 전망이다.

하지만 이런 장점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1억 원대 소형오피스텔은 강남권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강남권은 높은 부동산가격으로 인해 1억 원대 오피스텔은 실질적으로 공급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강남권에서 1억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형오피스텔이 등장해 투자자들과 실주거자 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강남권의 2,3호선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 명품오피스텔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다.

‘서초 리슈빌S 더퍼스트’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들어서며 지하4~지상20층, 1개 동 규모로 들어선다. 분양면적은 투자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37~39㎡)으로만 구성되며 총 315실이 공급된다. 주변 오피스텔의 임대수요 중 소형오피스텔이 가장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이 기대된다.

오피스텔을 매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서초법조타운(대법원, 검찰청 이하 산하기관 등), 서울교대 및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예술의 전당 대학병원, 관공서 등도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우면산과 방배동 서리풀 공원을 조망할수 있어 조망권까지 확보 되어있다.

인근 G공인 중개사 관계자는 주변 오피스텔이 20년 이상 노후화된 오피스텔이 대부분이며 신축 오피스텔이 없고 또한 소형평수가 없어 공실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며 지하철 2ㆍ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으로 발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모델하우스 관람은 미리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1688-6770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