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뮤직, '다음'과 음악콘텐츠 공동마케팅 추진

최종수정 2014.02.12 09:20 기사입력 2014.02.12 09: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지니뮤직 은 12일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과 함께 음악콘텐츠공동마케팅을 추진하며 음악콘텐츠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kt뮤직은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음악콘텐츠를 비롯해 개성 있고 다양한 음악콘텐츠를 포털사이트 다음에 제공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다음은 kt뮤직과의 음원공급계약으로 보다 풍부한 음악콘텐츠 서비스를 네티즌에게 제공할 수 있다. 앞으로 다음은 뮤직서비스뿐만 아니라 동영상 기반의 tv팟, Fun 탭 등에서도 특별한 음악동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kt뮤직은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매월 특별한 아티스트 부각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kt뮤직은 매월 실력 있는 뮤지션을 발굴해 그들의 음악세계를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아티스트가 미니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지니스픽’(genie’s pick)코너를 운영해 보다 많은 네티즌들에게 아티스트의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홍상욱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장은 “네티즌들이 보다 개성 있고 파워 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활동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아티스트 지원을 통한 음악콘텐츠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아티스트의 가치를 높이는 작업들을 포털 사이트 다음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