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별그대 붕붕이 일기, 드라마 내용을 한눈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별그대 붕붕이 일기.(출처: 왼쪽: SBS 드라마 방송 캡처, 오른쪽: 온라인 커뮤니티)

▲별그대 붕붕이 일기.(출처: 왼쪽: SBS 드라마 방송 캡처, 오른쪽: 온라인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그대 붕붕이 일기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별그대 붕붕이 일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붕붕이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속 천송이(전지현 분)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로, 아이디 '은빛토깽'을 사용하는 네티즌은 그림일기 형식으로 작성된 '붕붕이 일기'를 공개했다.

그림일기에는 천송이의 자동차 '붕붕이'가 마치 사람인 것처럼 등장한다. 일기는 지난달 2일부터 10일까지의 내용이 적혀있다. 우선 지난달 2일 일기는 "우리 붕붕이, 오랜만에 달려볼까? 주인님이 내 귀에 가방을 걸고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셨다. 뒤에 친구들이 빵빵거렸다. 큭"이라고 표현됐다. 일부러 차 사고를 낸 가해자 때문에 위기에 처했을 때 도민준(김수현 분)이 등장한 장면에서는 "우아한 지성 아찔한 외모인 사람이 주인님을 구해주었다"로 작성됐다.

'은빛토깽'은 '별그대 붕붕이 일기'는 드라마 별그대의 천송이 자동차를 그림으로 표현됐고 천송이의 자동차가 출연할 때마다 일기를 그렸다고 한다.
별그대 제작진은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서 네티즌의 톡톡 튀는 패러디가 많았지만 극중 자동차가 이렇게 일기를 쓴 내용은 우리 '별그대'가 처음 일 것"이라며 "그만큼 우리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많다는 뜻인데 이를 제작해준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를 접한 네티즌은 "별그대 붕붕이 일기, 귀엽게 그렸어요", "별그대 붕붕이 일기, 인기가 아이들까지도 미쳤네", "별그대 붕붕이 일기, 실감나게 잘 묘사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