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통家, 신년 이벤트 풍성…소비자 '눈도장 찍기'

최종수정 2014.01.19 11:48 기사입력 2014.01.19 11: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유통업계가 신년 대목을 맞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무료로 신년 운세를 봐주는 온라인몰부터 새해 다짐을 응원해 정동진 해맞이 여행권을 제공하는 커피전문점까지 소비자의 눈도장을 찍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 의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은 2014 새해맞이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원e샵 회원가입 및 로그인만 하면 다른 조건 없이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는 다음달 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정원e샵은 설 선물세트 최대 52% 할인에 적립금 및 상품권까지 추가 증정하는 '설날 선물대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G마켓 패밀리사이트 G9는 오는 24일 까지 말의 해를 맞아 순금 말발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명에게 순금 10돈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1돈을 제공한다. G9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본죽도 다음달 1일까지 신년 경품 이벤트를 통해 순금 10돈을 비롯, 백화점 상품권, 전복죽 모바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모든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장에서 지급 받은 응모권을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에 접속해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역시 새해 다짐을 메모한 인증샷을 카페 및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잘 작성한 최고의 '다짐 용자'를 각각 1명씩 선발해 정동진 해맞이 무박 커피여행 상품권과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한다. 스무디킹도 새해의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2월까지 매일 점심 12시까지 '자몽티'를 41%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