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뮤직, KT에서 '지니' 서비스 양수

최종수정 2014.01.09 14:34 기사입력 2014.01.09 14: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 지니뮤직 이 최근 모기업 KT와 음악서비스 양수도 계약을 체결하고 2월10일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서비스를 양수 받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음악서비스 전문기업인 KT뮤직은 KT 음악서비스 지니를 양수하면서 음악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고 국내 음악시장을 리딩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도약할 것으로 기대했다.
KT뮤직은 지난 2년간 KT 지니서비스 기술개발, 운영을 담당해왔으며 지난해 국내최초로 3D입체음향 서비스를 런칭하는 등 지니 음악서비스 품질향상의 숨은 공신으로 활약해 왔다.

앞으로 KT뮤직은 스마트폰-pc-인터넷전화 등 KT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지니음악서비스를 선보이고 파워풀한 음악콘텐츠 유통으로 플랫폼- 음악콘텐츠-음악 서비스간 시너지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다.

이승주 KT뮤직 대표는 “KT뮤직은 KT 플랫폼을 기반으로 음원콘텐츠- 서비스간의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며 “앞으로 지니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최상의 음악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