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 사실은…피부에 와닿는 사랑을 원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장품 선물이 애정지수를 확 높인다는데…

키엘

키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연말은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뜻 깊은 시기다. 한 해를 돌아보면서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고 싶은 누군가가 있다면, 화장품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건 어떨까. 연말을 훈훈하게 해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정판 선물로 특별함을 전한다=한 해 동안 사랑을 듬뿍 보내준 연인, 가족 등 특별한 이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올 해가 지나기 전에 해야 한다.
뉴욕 화장품브랜드 키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아냈다. 이 제품은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24시간 탁월한 보습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수분크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진정 토너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로렉트 토너' 등 총 4종의 샘플로 푸구성됐다. 에릭헤이즈의 톡톡 튀는 디자인의 선물 포장이 곁들여져 받는 이에게 특별함을 선사한다.

우르오스

우르오스

원본보기 아이콘

◆애정지수를 높여주는 센스있는 아이템=남성에게 줄 선물이 고민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품을 선물해주면 좋다. 우르·오스의 스페셜 세트는 스킨워시와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all-in-one) 보습제품(스킨밀크, 스킨로션)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한 해 동안 스트레스에 지친 남자의 피부를 보송보송한 피부로 관리해줄 수 있는 최적의 선물이다.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인 스킨밀크와 스킨로션은 9가지 허브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면도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피부타입에 따라 지ㆍ복합성은 스킨로션을, 중ㆍ건성 피부는 스킨밀크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얼굴 세안과 바디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스킨워시는 상쾌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피부에 해로운 파라벤, 인공향료 등을 포함하지 않아 겨울철 민감해지는 내 남자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준다.

고운세상

고운세상

원본보기 아이콘

◆푸석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친구에게는=연말은 즐겁지만 피부는 괴롭다! 바로 피부를 스트레스로 가득 채우는 넘치는 송년회 때문이다. 바쁜 일정으로 푸석해진 피부 고민을 호소했던 안타까운 친구가 있다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선사하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 멘토크림'이 좋다.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 멘토크림(Bio-RTx™ Mentor Cream)'은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성분이 외부 요소로 흐트러진 피부의 3중 보호막인 수분막, 지질막, 피지막을 강화해 단단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 건성 피부, 지성 피부를 위한 3종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 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에뛰드

에뛰드

원본보기 아이콘

◆우아한 향을 간직하고 싶다면=향수는 매년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연말 선물로 꼽힌다. 매혹적인 향과 로맨틱한 디자인이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와 잘 맞아 떨어지기 때문이다.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 드 토일렛'은 맑고 깨끗한 작약꽃과 풋풋한 장미꽃 향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제격인 향수다. 베르사유 시대의 공주가 사용했을 법한 디자인으로, 클래식 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에스쁘아

에스쁘아

원본보기 아이콘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립스틱=세련된 여성에서 어떤 연말 선물을 하면 좋을 지 부담이라면 포인트 립 컬러를 선물하면 된다. '스파클링 모멘트 노트'는 올 한해 에스쁘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컬러 립스틱과 베스트 컬러를 모티브로 한 드로잉 노트로 구성됐다. 활기찬 여성을 표현하는 트렌디한 핫핑크 '레이디P', 당당한 분위기의 오렌지 컬러 '스포트라이트(Spotlight)', 세련되고 도발적인 '더티 댄싱(Dirty Dancing)'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죠리카 마죠르카

원본보기 아이콘

◆연말 모임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남들보다 더욱 화려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메이크업 세트를 선물해준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에서는 하얀 눈과 같은 소녀의 순수함 뒤에 감춰진 관능적인 매력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퓨어플레이는 블루 글리터가 함유된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과 메이크업 팔레트 '리틀 허밍북 Ⅳ', 립글로즈 '루즈 마젝스', 향수 '마죠 로맨티카 P', 핸드 크림 '멜티스노우 핸드크림'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