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평가단 전화친절도 방문민원응대 평가결과
또 우수부서로 ▲정책담당관 ▲가정복지과 ▲안전치수과 ▲교통행정과 ▲자동차관리과 ▲회기동을 뽑았다.
구는 이번 친절부서 선정 결과를 통해 직원들 친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친절행정 구현에 전 직원의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공무원에 대한 신뢰성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바로 친절과 청렴이라 생각한다”며 “Best 친절부서선정을 통해 많은 친절직원들이 발굴돼 동대문구하면 친절이 떠오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는 구민들에게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 직원들 친절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친절부서를 선정하고 있다. 또 ▲민원처리 힐링캠프 ▲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친절교육 ▲기분 좋은 통화마당(해피콜) 등 다양한 친절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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