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체어맨W 고객만을 위한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쌍용차, 체어맨W 고객만을 위한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의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의 첫 고객행사인 ‘Flower Art in Gallery’를 11일 가나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객 배우자 50명을 대상으로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됐다.
가나아트센터에는 ‘面面 시대의 얼굴(The face of the age)’을 주제로 한국의 대표적인 근대미술가 박수근을 비롯한 근대 미술 거장들과 각 세대를 아우르는 현대 한국, 해외 작가들의 작품 전시가 마련됐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달 체어맨 W 고객을 위한 마케팅 브랜드를 론칭함으로써 고객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고 품격 이벤트를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할 것"이라며 "향후 수도권은 물론 각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 레저, 라이프스타일, 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