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 한화투자증권 은 지난 8일 한국광고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광고는 한화투자증권의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인 '미스터 스마트'로 시뮬레이션을 통해 자산관리의 필요성을 고객 스스로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자산관리 경험 캠페인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온라인상 콘텐츠 확산을 통한 인지도 형성으로 긍정적 SNS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었고 이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미스터 스마트'의 신뢰도를 쌓은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 해 동안 영상·라디오·인쇄·옥외·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 우수광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